(주)카리스북 소개
1990년 한글 1.0이 처음 나온 이래로 대한민국 출판/편집의 역사는 한글과 함께 발전해 왔습니다.
30년이 지난 현재 한글 2020 출시까지 회사 대표는 17년간 한글과 함께 하였습니다.
여러 출판사에서 근무하며 한글을 단순한 문서편집이 아닌 하나의 예술작품을 만든다는 신념아래 혼신의 힘을 다했습니다.
그 결과 문서편집 및 도서출판 업무 현장에서 한글 편집 능력은 대한민국 1%의 자부심으로 완성도 높은 많은 한글 문서를 작업 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편집프로그램의 발달과 함께 인디자인을 활용한 편집디자인이 가능합니다. 포토샵, 일러스트를 활용한 디자인으로 언제든지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편집디자인을 만들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지난 17년간의 기획/편집/출판 경험은 다양한 분야의 출판사, 저자, 거래처와의 소통으로 어떤 편집이나 디자인을 요청하든지 빠르게 파악하여 높은 수준의 편집물을 제공해 드립니다.
한 분야에서 전문가가 완성되기까지는 적어도 10년이란 시간이 필요합니다. 10년이라는 경험을 갖추고 있더라도 모든 사람이 뛰어난 역량을 가질 수 없습니다. 시간이 흐를수록 전문적인 역량을 갖추고 있는 한글/인디자인 편집디자이너를 찾아보기 어렵습니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전문가의 혼이 담긴 편집물을 완성하고 싶으시다면 (주)카리스북과 함께 하십시오.
(주)카리스북이 여러분들과 함께하겠습니다.